본문 바로가기

action/봉사활동

[활동] 청소년 캠페인 기획단 '청사초롱' 해단식

11월 17일, 청소년 캠페인 기획단 '청사초롱' 이 해단식을 가졌습니다.

 

 

 

청사초롱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 간 캠페인 기획 및 활동을 위해 매달 모이며 열심히 활동하였는데요..

 

해단식에서는 지난 7개월 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조별 성과 공유 및 led캔들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조별로 전지에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어떤 내용을 작성했는지 살짝 들여다볼까요?

 

 

 

 

중간평가 이후 개선된 점, 활동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운 점, 다른 봉사활동과 달랐던 점, 기억에 남는 말

 

뿐만 아니라 캠페인 활동이 끝난 후 내가 배운점, 변화된 점 등을 작성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 작성한 내용을 토대로 다른 조들과 활동 내용 및 성과를 공유하고 피드백 하였습니다.

 

 

 

다음으로는 활동을 마무리 하며 서로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나 꼭 해주고 싶은 말들을

 

롤링페이퍼에 적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색지에 가득가득 적어내려간 서로의 진심어린 글은 나중에 청사초롱이들에게 큰 추억으로 남겠죠?

 

 

 

롤링페이퍼 작성 후, led캔들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아크릴 물감으로 유리병을 꾸민 후 샌드캔들과 led전구를 넣어 완성하였는데요.

 

원하는 그림을 그려 각각의 개성이 담긴 캔들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렇게 청사초롱 해단식을 끝으로 모든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난 4월부터 청사초롱의 캠페인 활동이 청사초롱 이름의 뜻처럼 은평구를 더욱 밝고 빛나게 만들었습니다^^

 

비록 청사초롱은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이 끝나게 되었지만,

 

캠페인을 하며 만났던 1000명 이상의 은평구민 여러분들은 청사초롱의 가슴에 기억될 것입니다.

 

열심히 활동해준 청사초롱이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함께 캠페인 내용에 공감해주시고 약속해주신 은평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청사초롱 활동영상